Home > 공지사항 > 대학원
제 목 2020-2 대학원 입시 안내사항
작성자 통합관리자 작성일 2020-06-12 조회수 580

중앙대학교 심리학과입니다.

 

이번 2020-2 입시 절차는 모두 비대면으로 Zoom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진행 될 예정입니다. 아래 안내 사항대로 따라주시길 부탁 드립니다.

 

시험 및 면접 때 쓰일 zoom 링크 공유를 위해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활용 할 예정입니다. 문자나 이메일로 전송되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링크를 통해 카카오 이미지로 오픈채팅방 입장 하시고 이름이 들어갈 곳에 [석사/박사. 수험번호. 이름] 을 기재하시고 들어오셔야 합니다.

 

*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 모바일보다 타블렛이나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

전공 시험 절차


일시

절차

6/16

 

1) 시험 당일 답안을 작성할 답안지를 이메일로 받은 후 인쇄

6/20



8:40 – 10:10

 

1) 8:40분쯤 오픈 채팅방에 전송되는 zoom 링크로 zoom 회의실에 8:50 까지 입실

 

2) 신분증 미리 준비하고 안내에 따라 신분확인

 

3) 안내에 따라 공개되는 시험지를 보고 미리 인쇄한 답안지에 답 작성

 

4) 10시에 시험이 종료되자마자 10:10까지 학과메일로 답안지 사진 찍어서 전송

 

면접 절차

면접은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져 있고 대부분의 면접이 오전에 진행 될 예정입니다. 해당 면접 시간은 추후 문자와 이메일로 공지하겠습니다.

6/16일 모의 면접은 1:30에 진행될 예정이니 이메일과 문자로 보내드리는 안내에 따라 당일 접속 꼭 부탁 드립니다.

 

일시

절차

6/16


1:30

 

1) 모의 면접 실시, 오픈 채팅방에 전송되는 링크를 통해 zoom에 접속해서 자세한 안내사항 듣기

 

6/20


10:30 – 12:10

 

 

 

오전

1) 오픈 채팅방에 전송되는 zoom링크로 zoom 회의실에 10:20까지 입실

 

2) 신분증 미리 준비하고 안내에 따라 신분확인

 

3) 본인 차례가 될 때 까지 회의실에서 대기

 

4) 소회의실 (면접실)로 배정된 후 면접 시작

 

5) 본인 면접이 끝나면 회의 나가기


14:00

-

15: 30


오후

 

1) 위와 동일하게 진행

* 시작 시간 외에 표기된 시간은 일정에 따라 늦춰질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Zoom 사용방법


1) zoom을 다운로드 하기

2) 보내지는 링크 접속을 통해 회의에 입장하고 통화 모두 허용하기

자세한 사항은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아래 블로그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http://blog.naver.com/etamincom/221824277310   
 

첨부파일